본문 바로가기
니하오연예뉴스

놀면뭐하니_ DON'T TOUCH ME 녹음 및 음원발매

by 탱구씨_ 2020. 10. 9.
반응형

중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환불원정대로 핫한!

 

놀면뭐하니를 보면서 블로그를 작성해 보았어요.

 

환불원정대는 

 

엄정화 / 이효리 / 제시 / 화사 로 

 

구성 된 부캐 걸그룹이죠.

 

블랙아이드 필승의 라도의 작곡 DON'T TOUCH ME

 

이 음악이 처음 들을 때 예사롭지 않았는데

 

실제로도 막귀인 제가 들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짜장면으로 마무으리

4명의 음색이 이 곡과 너무 잘어울려서 멜* 순위에 바로 올라갈 듯 한 느낌이 들더군요.

 

기사참조 :  https://zdnet.co.kr/view/?no=20201008115725

기사에 의하면 음원은 오후 6시에 공개 된다고 합니다!

 

방송 시작 전 들어볼 수 있겠네요ㅎㅎㅎ

 

예고편만으로도 이렇게 기대가 되는데 

 

얼마나 좋은 음원이 나올지 기대를 해봅니다.

 

그럼 중 -바!

#나혼자산다_이상이가 갔던 수족관카페가 궁금하시다면#

nihaocn.tistory.com/22

 

 

나혼자산다_이상이_수족관카페 아쿠아가든

중-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_ 배우 이상이편이 방영되었죠 방송도중 수족관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물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상이 배우가 간 수족관이 어딘지 열심히 찾아�

nihaocn.tistory.com

 


#신서유기_캐릭터 선정! 옛날옛적에 #

nihaocn.tistory.com/24

 

신서유기8_옛날옛적에_캐릭터선택

중-하! 이번 신서유기8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촬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웃음만큼은 정말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캐릭터선택부터 정말 역대급이 나왔죠 ㅎㅎ 그리고 다양한 게임까지 �

nihaoc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