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하오연예뉴스

2020년 추석 특선영화 안내

by 탱구씨_ 2020. 9. 29.
반응형

중-하!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석이 왔네요!

 

중국어 표현을 하나 배워볼까요?

 

중국어로 추석 잘보내세요는 

 


祝您中秋快乐

zhù nín zhōngqiū kuàilè

 


이렇게 말합니다.

 

이번 연휴는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로 나가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집콕을 잘해야 하자나요?!

 

추석연휴 영화를 안내해드릴게요 ㅎㅎ

 

재밌는 영화가 많이 나오네요! 

 

 


수요일 추석 영화


목요일 추석영화


금요일영화


토요일 영화


일요일영화


이번 추석에는 정말 재밌는 영화가 많이 나오네요!

 

특히 기생충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이미 두번이나 봤지만 또 봐야겠어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우실텐데..

 

이번추석은 집콕하면서 재밌는 영화보세요!

 

그럼 중-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