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하오연예뉴스

신서유기8_옛날옛적에_캐릭터선택

by 탱구씨_ 2020. 10. 10.
반응형

중-하!

 

이번 신서유기8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촬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웃음만큼은 정말 보장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캐릭터선택부터 정말 역대급이 나왔죠 ㅎㅎ

 

그리고 다양한 게임까지 벌써부터 다음화가 기대됩니다

 

지리산 자락에서 펼쳐지는 신서유기8은 옛날옛적에 라는 타이틀과 함께

 

전래동화를 배경으로하여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럼 첫번째, 촬영에서 각자 어떤 역할을 하게 되었을까요??!

 

흥이 넘치는 마이노는 흥부(자)
순딩이 피오가 놀부라니... 묘하게 어울리는건 뭐죠?!
진짜 규현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인간 대표주자 박 역할을 하는 이수근 ㅋㅋㅋㅋㅋ
은초딩의 독보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은그리버드
호동이행님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가 되는 신서유기8 옛날옛적에

 

매주 금요일 9시 10 티비엔!

매주 금요일 9시 10분에 채널고정!!

 

본방사수 꼭해야지 ㅎㅎㅎ

 

전 오늘 재방송도 달리려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나혼자산다_이상이가 갔던 수족관카페가 궁금하시다면#

nihaocn.tistory.com/22

 

 

나혼자산다_이상이_수족관카페 아쿠아가든

중-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_ 배우 이상이편이 방영되었죠 방송도중 수족관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물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상이 배우가 간 수족관이 어딘지 열심히 찾아�

nihaocn.tistory.com

 


#놀면뭐하니_음원발매일은 언제?! #

nihaocn.tistory.com/23?category=887708

 

놀면뭐하니_ DON'T TOUCH ME 녹음 및 음원발매

중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환불원정대로 핫한! 놀면뭐하니를 보면서 블로그를 작성해 보았어요. 환불원정대는 엄정화 / 이효리 / 제시 / 화사 로 구성 된 부캐 걸그룹이죠. 블랙아이드 필승�

nihaocn.tistory.com


 

반응형

댓글